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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상

부동산_가격 상승 요인 있는 아파트의 조건

by loveson 2019. 7. 10.



http://www.etoday.co.kr/news/section/newsview.php?TM=news&SM=0901&idxno=365467

 

대단지,평지,개별난방

조망권-강,공원,산

새아파트-4년 max 8년

브랜드-그 골목의 골목대장, 랜드마크--> 브랜드 파워  --> 청약용이, 주민 커뮤니티 양호

학군-최근엔 단지 내에 초/중학교 위치

역세권-600미터, 성인남성 5분, 여성10분 도보거리

주차시설-지하, 1.5대1(차량/가구 비율)

녹지율

근린시설-백화점,마트,종합병원,문화시설,스포츠시설

세입자대비 소유주 많은

 

[기피해야할 아파트]

노후

나홀로

사생활침해단지 "ㄱ","T", "ㄷ"

언덕,구릉,

고속도로,철로주변

브랜드 저인지도

진입로 좁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