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://www.etoday.co.kr/news/section/newsview.php?TM=news&SM=0901&idxno=365467
대단지,평지,개별난방
조망권-강,공원,산
새아파트-4년 max 8년
브랜드-그 골목의 골목대장, 랜드마크--> 브랜드 파워 --> 청약용이, 주민 커뮤니티 양호
학군-최근엔 단지 내에 초/중학교 위치
역세권-600미터, 성인남성 5분, 여성10분 도보거리
주차시설-지하, 1.5대1(차량/가구 비율)
녹지율
근린시설-백화점,마트,종합병원,문화시설,스포츠시설
세입자대비 소유주 많은
[기피해야할 아파트]
노후
나홀로
사생활침해단지 "ㄱ","T", "ㄷ"
언덕,구릉,
고속도로,철로주변
브랜드 저인지도
진입로 좁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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